어제 오늘 내일

전여친 잊는법 경험해본 분들은 알거에요.아무리 머리로 생각을해도 정을 떼는건 쉬운일이 아니라는것을..하지만 오래전 헤어졌던 연인을 생각해본다면 시간이 많이 흐르면 좋은추억이 되기도 하고 이름도 생각이 아나기도 한답니다. 지금 당장 너무 괴롭고 이 생각을 떨쳐버리고 싶은분들에게 경험담을 들려드릴게요.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현재 신분이 학생일수도 있고 직장인일수도 있을텐데여, 내가 할수있는 선에서 하고 있는 일을 늘리는거에요. 직장인이라면 야근도 하고 외근도 하고 출장을 가거나 투잡을 뛸수도 잇겠죠? 부업을 한다면 생산적인 일보다는 단순노동같은 생각이라는 것을 할 수 없게 만드는일을 추천해요. 몸이 힘들면 쉬고싶고 자고싶은 생각밖에 안드니까요.





사실 술을 먹고 방황하게되는 날이 많은데여, 그건 다 일시적인거고 다음날 더 힘들답니다. 돈버는일에 미쳐서 연애나 사랑은 생각할 수도 없게 몸을 힘들게 만들고 그 시간에 빠져 지내다보면 좀 무뎌지더라구요..사실 연애에 빠지다 보면 일의 페이스도 놓치고 거기에만 푹빠진 생활을 하게되요. 위기를 기회로 삼아 좀더 나를 발전시키고 더나은 사람이 될 준비를 하는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요







내가 그녀에게 차인 이유는 뭘까? 외모적인 문제인지 경제적인 문제인지,, 아님 매력이 없는것인지..계속 지금의 상태로 있다면 나만 더 비참해진다고 생각해요 전여친 잊는법 두번째는 나를 좀더 업그레이드 시키는거에요.

몸도 만들고 능력도 키우고 멋진 사람들과 어울리면서 좀더 한발자국 지금보다 나은세계로 나아간다면 헤어진 여친도 뭔가 아쉬워 하겠죠. 시간이 지난후에 다시 연락이 오거나 친구로 지내자고 할 수도있어요. 그럼 그때 다시 만나거나 이미 다 잊은 상태라면 다른 연인을 만날수도 있을거에요. 







전여친 잊는법 세번째는 못했던일, 하고싶었던일, 안만나지 오래된 지인과 친구들을 만나는거에요. 가족에게도 더 신경쓰구요.. 연애하다보면 여자친구와 붙어있는 시간이 많다보니 다른 모든것들은 소흘히 하게되는 경우가 많아요 그동안 배우고 싶었는데 못배웠던 것들을 배우거나 , 맨날 여자친구 사주느라 못샀던 갖고 싶었던 물건을 지르거나 가족들이랑 여행을 가는것도 좋아요 못만났던 지인들과 가까운곳으로 여행도 다니면서 이야기도 많이하고 자꾸 밖에서 활동을 하며 지내야 폐인이 되지 않는답니다.






집에만 있고 음악듣고 술마시러 나가면 더 괴롭고 생각나고 악순환이 반복될 뿐이에요. 가능한 핸드폰이나 SNS로부터 멀어지세요. 헤어진 전여친 잊는법은 사실 정답은 없어요. 하지만 경험에 비추어 좋았던 방법들만 추천한만큼 꼭 실천해보길 바래요. 내가 사랑했던 그녀만큼 나자신도 사랑한다면 분명 많은 것들을 얻을 수 있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