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오늘 내일

안양유원지 계곡 가보셨나요?

유원지답게 아이랑 같이가서

놀거리가 많은 가깝고 좋은장소에요

제작년에가보고 2년만에

아이가 둘이되어 다녀왔어요

일단 서울근교라 가기쉽고

계곡물이 많은게 장점이에요






안양유원지 계곡 반쯤 올라가면

이렇게 조그맣게 노는곳이 있어요

바이킹도 있고 미니기차와

점프해서 왔다갔다 날라가는

놀이기구도 있답니다 

미니 자동차나 비행기도 있구요

가격은 개당 3천원이니

꼭 현금가지고가셔야해요





그리고 유원지계곡 사람 제일 많은곳에

주차장이있어요

아라쭈꾸미에서 밥먹으면  무료이길래

밥은 아라쭈꾸미에서 먹었어요

가격대비 맛있고 매우 친절하셔서 좋았답니다





이 작은박물관은 까페인데요




안에 수영장이 있어요

여긴 펜션에서 캠핑온것처럼


고기구워먹을수 있는 가게에요




펜션온것같은 기분내기에도 좋구요

단체로 여럿이서 사이좋게 먹는분들이

많더라구요


안양유원지 계곡 

배달음식도 괸찮아요

전단지가 많아서 치킨을 

시켜먹었는데

가격도 양도 적당해요!




유원지 계곡에는

텐트가져오신분들이 많았어요

저계단을 내려가서 

조금 위로 올라가면

물이잔잔하고

물살이 세지 않은 곳이 있어요

저희가 자리잡고 있었던 자리에요




안양유원지 계곡의 중반쯤이에요

햇빛이 적은쪽으로 찾았어요

신생아도 있었거든요

하지만 이웃옆에 48일된아가도

있었답니다




가깝고 규모도 크고

가족들과  모임하신분들이 많았어요

큰아인 튜브도 타구요

물이아직은차갑지만

햇빛드는부분은 또 좋았어요






안양유원지 계곡외에도

주변에

실내 워터랜드도 있어요

주차편한 음식점들도 있구요

가까우신분들

먼계곡 가기부담스러우시다면

가보시는것도 괸찬을것같아요

텐트치고 하루정도

맛있는거 먹으며  쉬고 물놀이하고

주변놀거리도 즐기고  ~~~~!!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