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오늘 내일

잘안지워지는 틴트도 있는거 아시나요? 여자분들 화장을 안한채로 나가기는 아파보이는것같아 싫고 그렇다고 립스틱만 바르기는 조금 부담도 되고 자꾸 지워져서 신경쓰일때가 많을거에요 그런데 요즘은 립타투나 나투틴트처럼 붙이고 있다가 떼면 자연스럽게 물들어서 하루정도는 무난히 버텨주는 제품들이 있답니다 그중에서 제가 오늘 소개할제품은 skinaz이구요 색깔도 3종류나있어요!













평생안지워지면 좀 걱정도 되겠지만 하루정도야 ~ 오히려 버텨줘서 고맙다는 생각이 든답니다 색상은 섹시레드와 스위트와인,스파이시레드이렇게 3종류가 있어요




첫번째는 섹시레드로 립글로즈같은 느낌이에요 아무것도 안발랐을때와의 차이가 어느정도 나는지 많이 궁금하죠?




일단 긴시간 오랫동안 유지되기 위해서는 요령이 필요한데요

꼼꼼하게 바르기 꽤 힘들어요




엇나가면 왠지 희미하게 남을 것 같고 

푹푹 짤수도 없고..




이때에는 겉에 라인을 잘  잡아두고 안쪽에 도톰하게 채우는 형식으로​ 발라주세요


너무 얇게 바르시면 뜯을때 아퍼요

저희엄마는 얇게, 저는 두껍게 발라봤는데

색상도 제가 더 잘나오고 오래가고 

엄마는 뜯을 때에도 아프고

색상도 금방 사라졌답니다.


도톰하게 열심히 채워 칠했어요





 


 잘안지워지는 틴트 종류들은 떼는 순간이 제일 중요해요 언제쯤 떼야할까요? 어느정도 굳은것 같지만

아직 아니에요!!




입술을 움직이면 튜브처럼 움직임이 이렇게 될때!! 이때가 벗겨도 좋을 때 입니다 얇은 꺼플을 벗겨내는 건데요 아마 허물처럼 뜯어지는지, 그냥 팍 뗴어내는지 제일 궁금하실거에요





잘안지워지는 틴트도 한꺼풀 벗겨내고 난다음에는

꼭 립밤이나 수분감많은 글로즈를발라줘야되요

그럼 자연스러운 컬러에 촉촉해 보인답니다





자꾸 이빨로 입술을 물거나 계속 식사를 할경우에는

길게 유지되지 않고 빨리 지워질 수 있으니

주의하도록 합니다


이건  17시간 지난후의 모습 이에요




 


잘안지워지는 틴트라는 말답게 꽤 긴시간 유지되었어요

보통 준비하고 외출해서 집에들어오기까지 17시간 걸리는 일은 잘 없으니까

이정도면 괸찮은것 같아요 담번엔 더 도톰하게 발라볼까요?^_^ 자꾸 몇번씩 거울보면 수정하는 거보단

외출해서 누구만나고 볼일보고 하는동안 편하게 있을 수 있으니까 저는 만족이에요


 

섹시레드는 이런 분홍빛이고 엄마가 하신 스위트 와인 이 레드 빛 이더라구여 육안으로 제품에 보이는 느낌하고는 바르는거랑은 약간 다른편이니까 색상고를때 참고하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