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오늘 내일

5월현재 금리높은 저축은행 순위를 알려드릴게요 정기적금으로 최고금리는 24개월 공평저축은행의 아낌없이 주는 적금 4.5%가 가장 높은 상품이에요 그런데 순위에 있는 저축은행들 중에는 우대금리를 충족해야만 하는 상품이 있기때문에 조건이 언제인지 기간이나 상세조건을 잘 퐉인해야합니다.





공평은행의 아낌없이 주는 적금의 경우는 비대면 적금이 아닌 영업점에가서 가입해야하는 적금입니다. 최고우대금리 4.5%를 적용받으려면 kb국민카드를 필수로 발급받아야합니다. 사용실적에 따라서 우대금리 적용이 다르기때문에 국민카드가 주거래 카드이고 자주 사용한다면 유리할 수 있습니다. 국민카드 발급을하고 신규로 계좌개설을 하면 0.2~1.5%까지 우대금리가 적용됩니다. 또 실적이 있으면 0.5%추가, 결제계좌로 변경시 0.2%도 추가로 적용이 됩니다.




금리높은 저축은행 두번째는 아산저축은행의 꿈나무장학적금입니다. 12개월은 3%금리이지만 24개월이 되면 3.4%금리가 적용됩니다. 유아때부터 19세까지 가입이 가능하기때문에 자녀의 미래적금으로 적합한 상품입니다.


세가람저축은행의 내가디자인하는 적금은 최고금리우대 3.2%입니다. 12개월과 24개월 동일합니다. 우대조건을 받을 수 있는 조건이 꽤 많은 편입니다. 장기거래를 하거나 정기예금, 적금가입, 체크카드, 다자녀가족과 장애인복지카드, 임산부,예금자동이체, 60세이상,장기기증서약등등 조건이 아주 많기 때문에 갯수에 따라 우대금리가 0.1~0.5%까지 적용이 됩니다.



금리높은 저축은행 상품들이 대부분 3%대인데요 조흥은행과 더블저축은행 상품도 3.2%입니다. 12개월 정기적금중에는 ok저축은행의 ok vip정기적금으로 최고우대금리 4,6%입니다. 방카슈랑스가입시 제공이되는 상품으로 금리는 월 납입금액에 따라서 적용이 됩니다 또 영업점에서 방카슈랑스에 가입이 되어야합니다 그밖에 삼상오오함께만든 적금도 동료들과  5명이 동시가입시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