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오늘 내일



또봇as는 이마트에서 해결할 수 있다는거 알고 계셧나요? 헬로카봇은 망가지면 역곡에 있는 손오공본사에 직접 찾아가거나 택배로 맡겨서 수리를 진행하지만 또봇은 이마트에서 접수하기만 하면되서 너무 편하더라구요 몰랐던 엄마들께 좋은 정보 알려드릴게요~




장소는 이마트 고객만족센터에요 e마트에서 또봇 장고를 산지 3일밖에 안되었는데 어린동생이 집어던지는 바람에 많이 부셔졌었거든요 잘못맞아서 떨어져서 정말 여러군데가 파손되었답니다 영실업 as센터를 몰라서 이것저것 검색하다보니 이마트에서 고쳤다는 말이 많더라구요 장보러 온김에 바로 고객만좀센터에 들고가서 혹시 이거 여기서 접수하는거냐고 물어봤더니 친절하게 yes! 온 보람이 있었어요




또봇as 방법은 간단해요 여기서 이마트 서비스 보관증이라는것을 준답니다 그럼 어느 e mart 지점인지 적어주고 해당하는 지점의 전화번호와 수리내용에는 그냥 또봇as 만 적으면 끝나요! 너무 간단해서 놀랐지만 이게 끝이라고해요 그런다음 봉투에 수리맡길 장고를 보내고 집으로 왔어요 연락이 오게되는데요, 아래를 봐주세요~

기간걸린 시간과 금액을 알려드릴게요 모든 상황보고나 입금은 내 핸드폰 문자로 진행이되요~




5월23일날 물건을 받았다고 영실업에서 서비스 접수 문자가 오더라구요 제품상태에 따라 비용이 나오고, 이건 뭐 당연히 개인마다 파손된 정도가 다르니까 다 다를거라고 생각해요 만약 정확한 일정이나 비용안내가 받고싶다면 영실업as전화번호가 안내되어있더라구요 바로아래 이미지에 상담센터 옆에 번호 보이시죠? 참고하시구요


그리고 좀지나서 바로 접수번호 나오고 유상수리가 결정되었어요 너무 많이 부셔져서 그런것 같아요

저는 비용이 좀 많이 나왔어요 17000원 나왔구요 입금이 되면 수리를 진행한다고 하더라구요 바로 입금했고

6월1일날 발송했다는 문자 받았어요 또봇AS접수는 이마트에서 해주고 영실업에서 픽업해서 가져간다음 고객에게 수리진행을 의뢰하고 허락이 떨어지면 고치고 다시 해당하는 EMART지점에 갖다주는 시스템이더라구요

찾을때에는 제가 고객만좀센터로 찾으러 가야되요





또봇as 완료된 장고의 모습이에요 다시 새것처럼 돌아왔네요 아이가 정말 기뻐하더라구요 ~ 총기간은 맡기고 찾아오는데까지 2주정도 걸린거 같아요 더 걸릴수도 있겠지만 이정도면 만족이구요~ 대부분 고치는건 무상이거나 얼마안나올거에요 제건 거의 다 분해박살 수준이어서 많이 나온것 같네요 이마트야 어느지점이나 있는 편이니까 만약 수리할일이 있다면 이렇게 편리하게 이용해 보세요 배송비도 안나오고 좋아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